24일, 여주시 2018세종대왕배 전국직장인축구대회 개최한다.

[대한직장인축구협회 / 강남구 소비자저널= 유기영, 김은정 기자 공동취재] 대한직장인축구협회 강석홍회장(이하 강회장)은 오는 24일(토)오후 3시부터 경기도 여주시 소재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여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직장인축구협회 및 한국경제TV가 주관하는 2018 제1회 여주 세종대왕배 전국직장인축구대회를 전국 3,000여개 직장인 축구단체들이 모여, 친목과 건강증진을 위해 개최키로 했다.

▲사진=2018 여주 세종대왕배 전국직장인축구대회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대한직장인축구협회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2018 여주 세종대왕배 전국직장인축구대회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대한직장인축구협회 ⓒ광진구/강남구소비자저널

강회장은 “축구를 사랑하는 전국직장인단체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하며, 이를 토대로 한국뿐 아니라 세계 직장인 축구인들과 더 많은 교류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또  “우리 대한직장인축구협회가 한국의 축구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전 국가대표 감독이며, 현재 대한직장인축구협회 명예회장으로 활동중인 김정남명예회장(이하 김명예회장)은 “평생 축구를 위해 살아온 경험들이 전국직장인들에게 녹아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명예회장은”강회장이 밝힌대로 세계인들과의 교류를 위해서 중간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열리는 제1회 세종대왕배 전국직장인축구대회가 아무 사고 없이 성황리에 마치기를 기원하며, 축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한국 축구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세계 협단체 등 기관, 기업체를 대상으로 전산플랫폼 지원사업을 펼쳐온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과 소비자저널, 희망나눔웨딩, 안양시소비자저널을 비롯해 여러 기관 단체에서 후원 협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 협회 관계자는 “대회 전 여러 협단체들과 전략적협정을 했고, 이를 통해 대한직장인축구협회가 전산솔루션을 기반으로 축구컨텐츠 전문몰 등 다양한 협력사업도 협업을 통해 펼쳐나갈 예정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 대회 참가 안내는 협회 공식 웹사이트 ( http://kowsc.kr )에서 가능하다.

About the Author

유기영 기자

유기영 기자

수도권과 광진구를 중심으로 지역내 생산자 정보와 소비자 권익을
위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답변 등록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