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축구협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영예

▲사진=시상자로 나선 강석홍회장 ⓒ 광진구 소비자저널
[광진구 소비자저널=유기영 기자] 지난 13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4회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에서 대한직장인 축구협회 강석홍회장(이하 강 회장)이 스포츠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직장인축구협회는 1,960만 직장인들이 축구대회를 통해 노사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건강하고 명랑한 직장환경과 더불어 한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며 대한민국의 산업발전에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주영 국회부의장, 김두관, 안상수, 김진태 등 다수 국회의원과 도지사, 군수, 구청장, 구의원 등과 여러 협단체장 그리고 소비자평가를 우수한 성적에 받은 기업들이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류근찬 대회장은 진정성 있는 서비스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물이나 기관, 협단체, 기업, 전문가를 선정하면서,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거래 생태계 기반을 진작시키는 한편, 진정한 서비스 한류 선진화에 기여한다고 시상식의 취지를 밝혔다

 

▲사진 =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과 축하객들의 수상을 축하해 주고 있다 ⓒ 광진구 소비자저널

.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은 안상수, 전희경국회의원실,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과 유관 단체들이 공동으로 주관한 시상식으로, 올해로 4회째에 접어들었다.

소비자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 시,도,구의원과 지자체장들은 인물대상을, 소비자평가를 통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은 ESM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선정해 왔다.

 

About the Author

유기영 기자

유기영 기자

수도권과 광진구를 중심으로 지역내 생산자 정보와 소비자 권익을
위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